한국소비자협회 주관으로 지난 6월 1일 국회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에서 (주)FTA관세무역연구원이 소비자 브랜드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대한민국소비자대상위원회와 컨슈머포스트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한 이날 시상식에서 (주)FTA관세무역연구원은 무역인재를 양성하는 국내 최고의 전문 교육기관으로 매년 다양한 무역 전문 교육을 통해 인재를 배출하고 관세사 자격시험에서 최다 합격자를 배출하는 등 그 공로를 높게 평가받았다.
2013년 창립 직후부터 3년간 관세 및 무역 교육분야 1위를 수성하고 있는 (주)FTA관세무역연구원 김용원 대표는 수상소감을 통해 소비자가 직접 평가해주는 결과라 더욱 뜻깊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고객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관세 및 무역교육 전문 기관으로서 더욱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주)FTA관세무역연구원은 2014년과 2015년 관세사자격시험에서 매년 압도적인 합격자를 배출하고 있는 한편 경제적 사정이 좋지 않은 수험생들을 위한 장학 사업도 활발히 시행하는 등 여러 방면으로 소비자 중심의 교육 사업을 펼치고 있다.
기사 원문보기 : http://news.mk.co.kr/newsRead.php?no=416499&year=20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