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내] 코로나19 휴원에 따른 1, 2차 모의고사 일정 안내
- 작성일 : 2020-03-02 15:02:15
-
안녕하세요.
FTA관세무역학원입니다.
금번 코로나19 관련하여 2주간 학원이 휴원되는 관계로 1, 2차 모의고사 진행일정 변경을 안내드리오니 수험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1차 모의고사 진행
3월 18일(수) 진행될 1차 모의고사는 우편으로만 진행될 예정입니다.
현재 1차 모의고사를 신청하신 분들께는 우편 발송으로 전환되어 일괄 발송될 예정이오니 취소를 원하시는 분들은 3월 9일(월)까지 고객문의 게시판으로 환불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회원정보 주소지로 발송)
■ 2차 모의고사 진행
지난 8회차(2/28~3/1) 진행 예정이었던 2차 모의고사는 참석하지 못하신 분들께는 무상으로 제공해드리며 우편으로 발송 예정입니다.(회원정보 주소확인-재발송 불가)
향후 2차 모의고사는 2020년 관세사시험이 연기될 경우 연기되었던 2차 모의고사를 연장하여 진행될 예정이며 시험일정에 변경이 없을 경우 미진행된 모의고사는 환불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8회차
(1/8범위)
9회차
연기
10회차 연기
9회차
(3/20~3/22)
10회차
(3/27~3/29)
11회차
(4/3~4/5)
12회차
(4/11~4/12)
이후 진행
무상제공
(2/28~3/1)
(1/4범위)
(1/4범위)
(1/4범위)
(1/4범위)
(범위별 진도 일정 추후 공지)
이후 진행될 9회차(3월 20일~22일) 모의고사는 우편 또는 학원모의고사로 운영될 예정이나 향후 코로나19 관련된 상황을 조금 더 확인하여 추후 공지하겠습니다.
2차 모의고사 회차 축소 및 미진행 건에 대해서는 추후 환불을 진행되어 수험생 여러분이 손해보는 일 없도록 진행될 예정이오니 수험준비에 매진해주시기 바랍니다.
시험연기와 관련된 문의가 많으나 아직 확정된 것이 없으므로 수험생 여러분은 수험 준비에 만전을 기해주시기 바랍니다.
전화문의가 많아 전화 연결이 어려우니 고객문의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