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세사 2차 >

HOME > 동영상강의 > 관세사 2차 >
[관세평가] [동영상강의] 2024년 관세사 2차 시험대비 김병수 관세평가 심화이론 과정
  • 학습기간 :70일, 91시간 3분 24초
  • 총강의수 :30강
  • 강 사 명  :김병수
장바구니
바로구매
수강평
수강평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 실제 사례와 협정 분석을 통한 관세평가의 정수 [동영상강의] 2024년 관세사 2차 시험대비 김병수 관세평가 심화이론 과정
한○희 2023.11.09
교재 정보
강의 커리큘럼
차시 목차 시간 미리보기
1강 1_(07/01) : 제 1장 평가연혁 [p.5~48] 113분 12초
샘플강의보기
2강 2_(07/01) : 관세평가와 과세환율 [p.48~53] 65분 1초
3강 3_(07/02) : 7. 선의의 판매의 평가해석 [p.77~108] 111분 48초
4강 4_(07/02) : 예해22.1-연속거래에서~표현의 의미 [p.109~116] 67분 17초
5강 5_(07/08) : 실제지급가격 [p.117~153] 142분 49초
6강 6_(07/08) : 핵심사례연구 [p.153~166] 49분 53초
7강 7_(07/09) : 13. 연구.개발 비용에 대한 관세평가처리 [p.168~203] 141분 51초
8강 8_(07/09) : 6. 수출자가 해외에서~평가처리 [p.204~209] 40분 14초
9강 9_(07/15) : 제 14절 공제요소 [p.220~239] 146분 33초
10강 10_(07/15) : 4.우리나라에서 해당수입물품에~평가처리 [p.240~249] 39분 44초
11강 11_(07/16) : 제 5절. 간접지급액과 할인 [p.253~288] 131분 35초
12강 12_(07/16) : 8. 가격조정약관과 Formula [p.289~302] 51분 21초
13강 13_(07/22) : Ⅰ.거래가격채택의 요건 [p.307~335] 117분 7초
14강 14_(07/22) : 제14절 [p.339~360] 64분 20초
15강 15_(07/23) : 4. 수출보조금 또는~관계 [p.363~410] 132분 13초
16강 16_(07/23) : 6. 판매자가 특수관계가~경우 [p.410~424] 52분 17초
17강 17_(07/29) : 제7절~합리적 의심 [p.464~527] 115분 44초
18강 18_(07/29) : 시행령, 시행규칙 [p.528~562] 77분 17초
19강 19_(07/30) : 제 5장. 가산요소 I. 생산지원비용 [p.567] 126분 34초
20강 20_(07/30) : 6. 협정 제 8조 제 1항의 적용사례 [p.598] 48분 11초
21강 21_(08/05) : 제6장. 가산요소2 131분 43초
22강 22_(08/05) : WTO평가협정 권고의견 4.15 66분 17초
23강 23_(08/06) : 제16장 가산요소II [p.715~1051] 129분 2초
24강 24_(08/06) : 제19절 운임, 보험료 [p.766~807] 53분 39초
25강 25_(08/12) : 제 6장 기타의과세가격 결정방법 [p.816~863] 106분 56초
26강 26_(08/12) : 제 4방법 (1) [p.864~895] 70분 51초
27강 27_(08/13) : 4방법 (2) [p.887~931] 116분 59초
28강 28_(08/13) : 6방법 [p.942~951] 40분 16초
29강 29_(08/19) : 제8장. 변질손상물품 등 평가 [p.969~990] 135분 12초
30강 30_(08/19) : 예해 5.1 [p.991~1051] [종강] 45분 46초

강의 소개

▶ 강사명 : 김병수

▶ 강의 횟수 : 15 회

▶ 강의 시간 : 48시간(2개월)

▶ 강의교재 : 2023개정 관세평가(저자 김병수) / WTO관세평가협정 

▶ 수강대상 : 2024년 대비 관세사 2차 수험생

▶ 강의특징 

    각 과목별 쟁점에 대한 이해와 실무 사례 분석을 통한 심화학습 과정

유의사항



※ 본 강좌는 PC, 모바일웹에서 실시간 스트리밍 방식으로 서비스 됩니다.

※ 환불규정 및 기타 문의는 고객센터 FAQ에서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FAQ]